IT/Git

remote: Permission to 블라블라 denied to 에러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Git 을 잘 쓰고 싶어서 요즘 CLI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집에서 노트북으로 하면 자꾸 이래 꼬이고 저래 꼬이고 해서 삽질중입니다..

그 중에서

remote: Permission to 블라블라 denied to (누군가의 id) 가 자꾸만 나오길래 

구글링을 했더니 생각보다 단순한 문제더군요.

어쩐지 옛 멘토의 아이디가 뜨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해결방법 포스팅 하겠습니다.


먼저 윈도우 제어판으로 갑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좌측에 보시면 자격 증면 관리가 보이시죠? (윈도우7입니다...^^...죄송)

그 상태로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하단에 보시면 일반 자격 증명에 github.com 관련 내용이 있네요 !

우측에 아래방향 화살표로 Dropdown 하시면 

 

요렇게 편집 버튼이 있네요!!!!!!

클릭해서 들어가셔서

본인의 github 계정 정보를 입력하시면 끝!

 

드디어 우리는 push가 거절당하는 지옥에서 탈출할수 있는 것입니다 ㅠㅠ

모쪼록 좋은 해결책이 되기를 바라며 이만..

'IT > G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Git push error 해결방법  (0)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