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tc

Google 계정이 여러 Google Ads 계정과 연결되어 있어 AdMob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후...

왜 검색해도 안나오는 것이냐

첨엔 내가 구글애드센스 계정이 2개라서 그런줄알고

애드센스 계정을 지우려다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구글계정을 지우려다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또 구글링해서 검색해서 계정삭제했는데

그래도 안되니까 열받아서 다시 찬찬히 찾아보니 구글 Ads 계정이 여러개여서 그렇단다

아 왜이리 이름도 비슷비슷하고 탈퇴도 쉽게 안만들어놨어

대체 DB를 어떻게 보관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열받아서 ...

어찌할까 하고 찾아보니 이건 또 직접 요청을 넣어야 해결해주는거네요 ^^?

구글이 요즘 번거롭다는 생각을 자꾸 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가 ios보다 더 승인받기 쉽다고 했는데 난 그렇게 쉽지도 않았고...

후...............

주절주절 etc라서 해봤습니다.

같은 고민하시는 분 중에 잘 안되시는 분은 댓글로 말씀하시면 같이 공유하겠습니다